루미온(Lumion)에 대한 기술적 문의에 대한 설명입니다.

루미온에 대한 자주받는 질문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 추가적인 질문은 저희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영업일 근무시간에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원격지원을 통해 더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02-424-9173 입니다. 주말, 야간, 공휴일에는 E-mail 문의 만 가능합니다.


  • 루미온을  구매하면 몇대의 PC에 설치할 수 있을까요?  클릭
  • 루미온 설치과정을 알고자 합니다.  클릭
  • 루미온을사용하기 위한 적당한 PC 사양은 어떻게 되는지요?   클릭
  • 시험판은 며칠동안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기능이 제한이 있는지요? 클릭
  • 학생용 라이센스는 대학생만 되는지요? 클릭
  • 루미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CAD혹은 3D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요?  클릭
  • 키보드 단축키 사용이 가능한지요?  클릭
  • 그래픽카드 SLI 기능이 지원되는지요?  클릭(듀얼 그래픽카드 기능 지원 여부)
  • 렌더링 파일이 저장 안되는 문제, 일부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 문제, 어떻게 해결? 클릭
  • 스케치업 등의 텍스쳐 이미지가 정상 인식 안되는 것 같은데  오류인가요? 클릭
  • 3ds Max에서 작업한 경우 어떻게 루미온으로 가져올 수 있는지요"  클릭
  • 모델링이 수정될 경우, 어떻게 해야 기존 작업을 유지할 수 있는지요?  클릭
  • 라이노 파일을 가져올 때,  루미온에서 축척이 다르게 표시됩니다.  클릭!
  • 오픈스트리트맵(OSM)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클릭
  • 다운로드 과정에 설치오류로 표시되는 경우!  클릭
  • Error 1015오류의 원인과 해결 방법  클릭.
  •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음' 표시를 보았을 때, 해결방법(CRC오류) 클릭
  • Low Tdrdelay라는 메세지를 만났을 때, 해결 방법  클릭
  • 그래픽카드 중 지포스(Geforce)  제품 사용 중인데, 어느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나요? 클릭)
  • 렌더링 결과 파일이 보이지 않는 경우의 원인과 해결 방법 클릭
  • 메모리 오류 ComputerTangentFrame failed와 파일 복구 방법오류   클릭
  • 라이센스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E-mail을 받은 것이 없는 경우, 클릭
  • POCO header를 찾을 수 없습니다.  클릭.
  • 설치용 파일의 다운로드 실패, 네트워크 오류   클릭
  • Your license is hardware locked표시가 되는 경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