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온(Lumion)에 대한 기술적 문의에 대한 설명입니다.
루미온에 대한 자주받는 질문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 추가적인 질문은 저희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영업일 근무시간에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원격지원을 통해 더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는 02-424-9173 입니다. 주말, 야간, 공휴일에는 E-mail 문의 만 가능합니다.
- 루미온을 구매하면 몇대의 PC에 설치할 수 있는지요?
- 루미온 설치과정을 알고자 합니다. 또한 설치 용량까지도요?
- 루미온을 사용하기 위한 적당한 PC사양은 어떻게 되는지요?
- 시험판은 며칠동안 사용해 볼 수 있으며, 기능 제한이 있는지요?
- 학생용 라이센스는 대학생만 되는지요? 고등학생이나 대학원생은 신청할 수 없는지요?
- 루미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CAD혹은 3D 제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요?
- 키보드 단축키 사용이 가능한지요?
- 그래픽카드 SLI기능이 지원되는 지요?(듀얼 그래픽카드 기능 지원 여부)
- 렌더링 파일 저장 안되는 문제, 일부 데이터가 보이지 않는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요?
- 스케치업 등의 텍스처가 정상 인식 안되는 것 같은데, 오류인지요?
- 3ds Max에서 작업한 경우, 어떻게 루미온으로 가져올 수 있는지요?
- 모델링이 수정될 경우, 어떻게 해야 기존 작업을 유지할 수 있는지요?
- 라이노 파일을 가져올 때, 루미온에서 축척이 다르게 표시됩니다. 엄청 커져요!
- 오프스트리트맵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 다운로드 과정에 설치 오류로 표시되는 경우!
- Error 1015 오류 원인과 해결 방법 안내.
-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음' 표시를 보았을 때 해결 방법, CRC 오류
- Low Tdrdelay 라는 메세지를 만났을 때, 해결하는 방법
- 그래픽카드 중 지포스 제품 사용 중인데, 어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나요?( 게임레디 & 스튜디오 )
- 렌더링 결과 파일이 보이지 않는 경우의 원인과 해결 방법
- 메모리 오류 ComputeTangentFrame failed 와 파일복구 방법
- 라이센스 발송했다는 문자(text)는 받았는데, E-mail로는 받은 것이 없는 경우
- POCO header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는 경우.
- 설치용파일의 다운로드 실패, 네트워오류, 다운로드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