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가능한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루미온은 시작할 때, 그리고 종료할 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루미온 라이센스가 기본적으로 Floating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부여받으신 라이센스의 사용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 서버에서 모니터링을 진행하게 되는데, 서버에 통지되는 시간이 다소 필요합니다. 이는 네트워크 상태와 시스템 상태에 따라, 다소 시간이 다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You can edit text 루미온이 종료될 때,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상태에서  잠시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이 시간을 기다리지 못하고 ,PC를 강제 종료할 경우, 라이센스 서버는 해당 PC에서 라이센스가 작동 중인 것으로 판단합니다.  이때 동일 라이센스가 다른 PC에서는 작동하지 못하게 됩니다.  만약 사용자가 3개의 라이센스를 구매한 경우, 이 PC에서 지속적으로 1개의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판단하여, 나머지 2개의 라이센스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라이센스 해지는 서버에서 정상적으로 인식하기까지  평균 약 5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정상적으로 라이센스 해지를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루미온코리아로 전화 문의 하셔야 당사 직원이 서버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라이센스를 정상 작동시키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상황이 주중 근무시간이 아닌, 야간이나 주말에 발생한 경우라면   E-mail  lumion3dkr@gmail.com 으로 화면캡쳐 파일과, 구매시 받으신 시리얼 번호, 구매시 사용하셨던, e-mail 주소를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야간이라도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