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edit text 루미온이 종료될 때,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상태에서 잠시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이 시간을 기다리지 못하고 ,PC를 강제 종료할 경우, 라이센스 서버는 해당 PC에서 라이센스가 작동 중인 것으로 판단합니다. 이때 동일 라이센스가 다른 PC에서는 작동하지 못하게 됩니다. 만약 사용자가 3개의 라이센스를 구매한 경우, 이 PC에서 지속적으로 1개의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것으로 판단하여, 나머지 2개의 라이센스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라이센스 해지는 서버에서 정상적으로 인식하기까지 평균 약 5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상태가 불안정한 경우, 정상적으로 라이센스 해지를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루미온코리아로 전화 문의 하셔야 당사 직원이 서버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라이센스를 정상 작동시키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상황이 주중 근무시간이 아닌, 야간이나 주말에 발생한 경우라면 E-mail lumion3dkr@gmail.com 으로 화면캡쳐 파일과, 구매시 받으신 시리얼 번호, 구매시 사용하셨던, e-mail 주소를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급적 야간이라도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