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
Lumion7 추가내용
/

Lumion7 추가내용안내.

담쟁이 잎 자동생성기능

대부분의 CG 모델링 소프트웨어 담쟁이 잎을 표현하기 위해 별도의 플러그인 제품을 사용해 왔습니다. 대부분이 복잡한 과정과 급격한 데이터 증가로 , 모델링 이후에도, 데이터 최적화 작업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루미온7에서 제공되는 방식은 재질 부분에 추가되는 방식으로 더 자연스럽게 표현되며, 데이터 용량의 급격한 증가 없이 담쟁이 잎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SSS기능으로 더 사실적 반투명 재질

Sub-Side Scattering기능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CPU자산을 필요로 하였습니다. 이제는 GPU에서 해결합니다.

투명 재질의 표현

투명 재질표현

루미온 7.X에 추가된 재질로 실내(Indoor) 재질이 추가되었습니다. Curtains재질로 총 25가지 유형의 재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에 커튼의 재질을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알파 맵(Alpha Map)을 활용하는 방식을 사용해 왔는데, 각각의 패턴을 만들어 주는 작업은 어려웠습니다.

낡음의 표현

기존 재질에 추가된 옵션으로, 적용된 재질을 낡은 느낌을 만들어 주는 기능입니다. 실내/외 투시도에 딱딱한 3D 느낌을 순화시켜 보다 사실적인 느낌을 만들어 줍니다. 건축, 인테리어의 활용보다는 보도 CG와 같은 개념 영상 제작에 활용할 때 보다 자연스런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면적/줄 조명 추가

기존 루미온의 단점이었던, 조명 부분이 상당히 발전되었습니다. 조명을 넣을 수 있다는 부분만 아니라, 전제적으로 은은한 조명 표현이 가능해 졌습니다.

다양한 조명 라이브러리에서 선택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오프스트리트 맵 활용_3D지형 가져오기

OpenStreetmap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차원으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