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온 계정에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
루미온 계정은 www.lumion.com과 www.lumion3d.co.kr이 구분되어 관리 됩니다. 사용자(End User)는 라이센스 신청/주문을 한국 홈페이지인 www.lumion3d.co.kr 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라이센스 발행은 E-mail로 발급되며, www.lumion.com 에 회원 가입하고, 로그인 후,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www.lumion.com 과 www.lumion3d.co.kr의 회원은 별개로 운영됩니다. 하지만, (주)루미온코리아 직원은 www.lumion.com의 라이센스 발행 내역 정보DB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발급 내역은 확인 가능하지만, 어떤 고객이 회원 가입한 것인지는 모릅니다.
www.lumion3d.co.kr의 홈페이지 회원은 (주)루미온코리아와 협력하는 판매 파트너들과의 의사소통을 목적으로 활용되고, 사용자(End User)들의 기술지원을 위한 목적과 제품의 홍보를 목적으로 활용됩니다.
루미온 사용자/구매자 입장에서는 www.lumion.com에 회원가입 후, 모든 기술지원은 (주)루미온코리아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루미온 라이센스는 (주)루미온코리아에서 발급 진행합니다. E-mail로 발송됩니다. 하지만, E-mail이 발송되었다고 해서, lumion.com에 자동으로 회원 가입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회원 가입은 사용자분께서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
라이센스 발급자 계정은 delivery@lumion.com이며, 이 E-mail을 수신거부 하셨다면, 라이센스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라이센스 발행 E-mail이 해외에서 발송되는 관계로, 자신의 E-mail계정 설정에 '해외 발송 E-mail'을 수신거부 하셨다면, 라이센스를 발급받거나, 비밀번호 초기화 기능을 수행할 수 없게 됩니다.
회원가입 혹은 비밀번호 초기화 과정 중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E-mail 계정에 로그인 해야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Naver. Daum 이메일의 경우, 새로운 이메일 확인 과정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고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든 라이센스 관리가 E-mail을 통해 진행되는 관계로, 자신의 E-mail 계정이 폭파(E-mail 계정 공급자가 보안을 목적으로 계정을 삭제하는 경우)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자신이 사용하는 E-mail 계정이 폭파(!)된 경우라면, (주)루미온코리아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당사에서 지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