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온 사용시, 자동 로그인 방식으로 사용 중, 지금은 로그인이 안됩니다

원인1, 루미온 제품 중, Named User방식으로 작동하는 라이센스는 정기적으로 계정(E-mail)주소를 확인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소유자 계정으로 혹은, 소유자 계정에서 지정한 사용자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원인2, 자동로그인 방식은, 루미온 자체 기능이 아니고, 보통 브라우저(Chrome, Edge, Firefox)의 기능으로 기본 브라우저가 변경되면, 이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새롭게 로그인 하시거나, 이전 브라우저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원인3, PC의 쿠기 정보가 사라질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새롭게 로그인 해 주셔야 합니다.
원인4, 알 수 없는 원인일 경우,
당사 (주)루미온코리아로 문의 바랍니다. 원격으로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