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온 2023 티저 이미지 공개 1차

26.10.22 10:56 AM Comment(s) By lumion3dkr

루미온 2023 티저 영상 공개되었습니다.

Lumion이  유리수(有理數) 시대를 마감하고 연도(年度)의 시대로  전환됩니다.
Raytracing기술을 지원하는 Bindless 방식으로 차원이 다른  실시간 렌더링 제품으로 변화됩니다.

Lumion 2023은 2023년 초에 발표될 예정이며, 한창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Raytracing 기능이 지원되는 Bindless Rendering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Bindless 방식으로 출시되는 선도적인 실시간 렌더링 제품이 될 것입니다.(몇몇 게임엔진에서 사용되었으나, 메이저 렌더링 소프트웨어로는 선도적으로 적용됨) Bindless 방식은 기존 렌더링 제품에서 사용하는, 오브젝트에 텍스처 정보가 연결되는(Binding) 기능을 해지하여, shading(이미지화) 되는 과정에서 자체 루미온 엔진을 활용하여 더 사실적인 연산이 가능하게 하는 방식입니다. 이 과정이 진행되기 위해, 루미온 화면(interface)에서 이전 방식과 거의 동일한 환경으로 작업되지만, 내부적으로는 연산되어야 할 개체가 서로 분리되어 있고, 각자의 연산 우선순위만 보유하게 됩니다. 이 순서를 기준으로 렌더링 시 자체 알고리즘으로 렌더링 과정이 진행됩니다.


이미지 출처:   https://simoncoenen.com/blog/programming/graphics/DoomEternalStudy.


장점으로는 더 현실적  렌더링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루미온 개발자들은 루미온이 최고의 이미지 품질을 보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이전 루미온보다   VRAM용량이 더 필요하며,  이전 버전 보다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루미온 2023을 가장 빨리 만나는 방법으로 루미온 구독 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독 기간 내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주)루미온코리아의  파트너사를 통해 루미온이 공급되고 있습니다.

Lumion Std 1년 사용금액, 1,132,780(VAT 포함 가격)이며, 대략, 월 10만 원 정도의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판매 파트너를 통해 자세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확인은 이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구매하기'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umion3dkr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