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mion 11로 인테리어 디자인의 개성을 표현하세요

22.02.21 05:07 PM Comment(s) By lumion3dkr

이 방으로 흐르는 방식부터 공간 전체의 개성과 분위기에 이르기까지 Lumion 11을 사용하면 프로젝트에 대한 조명표현을  간단하게 표현하고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방에는 자신만의 이야기,  독특한 분위기와 환경이 있습니다.  거실이 기쁨의 기운을 발산하거나 소박한 시골 주방이 향수와 안락함을 느끼께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당신의 내면에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방(Room)의 색(Colour)이거나 공간에 자연스러운 흐름과 질서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방식 일 것입니다.

비가 올때, 베란다에서 창 밖을 바라보는 것은, 마치, 사막의 오아시스에서 쉬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아늑하고 따뜻한 벽난로는 집을 구매하려는 새로운 가족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전달 하게 됩니다.

Lumion 11을 사용하면, 이러한 분위기 있는 세부 사항(Details)을 모든 인테리어 렌더링에 간단하게 적용하고, 디자인적 아이디어로 감정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빗물 무늬 기능 (Pro 전용)은 비가 오는 오후의 보편적 인 분위기를 즉시 표현합니다. 연기가 있는 불 개체 (Pro 전용)를 사용하면, 환영하는분위기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Custom IES 스포트라이트 기능을 사용하면 필요한 정확한 조명 배열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스포트라이트를 위한 새로운 섬세한 그림자 기능은 사용자를 장면 속으로 끌어들이는 몰입감과 현실감을 선사합니다.

Model provided by Angello Marques Arquitetura e Design.

블로그 게시물의 시작 부분에 있는 2 분 분량의 짧은 동영상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활기를 불어 넣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Lumion 11 기능 4 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Lumion 11에 대한 전체 개요와 인테리어 건축가, 디자이너 및 시각화 아티스트에게 이상적인 몇 가지 다른 새로운 기능을 보려면 아래를 계속 읽으십시오.

 Lumion 11 의 완벽한 개요

정확한  도구를 사용하면 건축 렌더링이 설계 프로세스의 통합 부분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작업을 강화하고 최종 결과에 대한 렌더링 퀄리티를  고무시키는 활동입니다.

창문을 통한 그림 같은 전망, 내부 및 외부 조명의 매혹적인 디스플레이, 깊이와 치수를 드러내는깊고  아름다운 그림자, 색상과 질감의 완벽한 대화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렌더링하면서 자신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전문적이고 고객이 바로 사용할 수있는 렌더링을 만들기 위해 시각화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Lumion의 간단하고 직관적 인 인터페이스는 기본 사항을 숙지하고 15 분 이내에 렌더링을 시작할 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며, 풍부한 비디오 자습서와 광범위한 기술 자료는 프로젝트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는 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신기능 : RAL 색상 선택기.

Lumion 11은 이제 색상 선택을 용이하게 하고이를 유럽 색상 표준에 정확하게 연결하는 RAL 색상 선택기를 제공합니다.

더 이상 대충 작업하는  ' 껄끄러운 유사색 지정'도 없습니다. 디자인 된 공간의 삶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아름답고 정확한 색상으로 렌더링을 보여줍니다.

Lumion 전체에서 재질 및 개체 속성과 같은 색상을 수정할 때 업데이트 된 색상 선택기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RBG, HSV 및 Hex 색상 옵션을 사용하면 프로젝트가 제작 된 후 실제 모습을 보여주는 정확한 색상 배열을 시각화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루미온11의 새로운 개체들과 마감재들

소파 옆 협탁에 책 더미, 테이블 아래 더미에 신발이 서둘러 남겨졌고 벽난로 벽난로에 핫초콜릿 컵이 여전히 김이 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공간 전체에 표시하는 특정 항목이 분위기와 느낌 표현에 영향을 줍니다.

Lumion 11에서는 외부, 내부, 풍경 등에 401 개의 새로운 개체 (일부 Pro 만 해당)가 포함 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여 Lumion Pro 콘텐츠 라이브러리의 전체를 6,224 개 개체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의자, 테이블, 책장 등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포착 할 수있는 177 개의 새로운 인테리어 개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Model provided by Angular Lab.

아름다운 렌더는 프로젝트의 재료 선택을 전달하는 것 이상의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모든 감각을 발화시킵니다.

Lumion Std 11 콘텐츠 라이브러리 63 개의 새로운 자료를 사용하여

고객을 감각적 경험에 몰입시켜 촉각, 냄새, 소리 및 시각에 대한 기억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Lumion 11 Pro는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총 1,292 개의 자료를 포함합니다.

Lumion Std에는 전체 라이브러리 콘텐츠의 약 1/3이 포함되고 Lumion Pro에는 전체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동기화 기능

Lumion LiveSync를 사용하면 SketchUp, Revit, ArchiCAD, Rhino, Vectorworks 및 AutoCAD를 포함한

주요 CAD 프로그램과 Lumion 사이에 원활한 실시간 렌더링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프로젝트를위한 LiveSync의 도움으로 실제처럼 느껴지는 재료에 몰입하고

사실적인 조명과 생생한 그림자로 투사되고 사실적인 설정으로 전달되는 진행중인 모델의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Lumion LiveSync는 기능의 일부로 새로운 CAD 패키지로 계속 확장되고 있으며

이 긴 실시간 렌더링 가능성 목록의 최신 목록은 Lumion 11에서 사용할 수있는 BricsCAD 용 LiveSync입니다.

Lumion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비전을 만들어보세요

아침 햇살이 복도로 쏟아지는 방식이든, 저녁 식사 공간의 고요하고 세련된 분위기든,

Lumion 11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정확한 비전을 포착하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Lumion을 사용하면 디자인이 실제 경험으로 어떻게 변환되는지,

사람, 설정 및 건축 간의 상호 작용이 시청자와 고객에게 의미있는 다양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방법을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lumion3dkr

Sha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