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루미온 파일 저장시(덮어쓰기), 파일을 열 수 없는 경우

1 .LS 프로젝트 파일을  저장한 하드 드라이브 또는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디스크 공간이 부족합니다  .

2. Windows 사용자 계정 또는  문서 폴더  가 있는 하드 드라이브 또는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디스크 공간이 부족합니다  .

3. 가상 메모리 부족 , 즉 Windows에 그래픽 카드 메모리 와 시스템 메모리가 부족할 때 하드 드라이브의 스왑 공간이 발생합니다 .

4. Lumion이 파일을 올바르게 저장  하지 못하게 하는 지나치게 열성적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입니다 .

5. Lumion  .LS 프로젝트  파일을 클라우드 백업 폴더(예: OneDrive) 에 직접  저장합니다 . Lumion이 파일 저장을 완료하기 전에 백업 소프트웨어가 파일을 '잠글'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파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6. Lumion .LS 프로젝트  파일을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저장합니다 . 파일을 저장하는 동안 연결이 끊어지면 파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7. Windows 권한이  부족합니다 . 예를 들어 Windows 사용자 계정이 '관리자' 계정이 아닌 '표준' 계정인 경우입니다.

루미온 사용시 위와 같은 환경으로 설정하여, 복구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리적 저장과정에 발생한 상황에 대해서는 완벽한 복구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일부  원본 데이터를 복구하기위한 최소한의  대안책일 뿐입니다.


위 원인을 보시고, 안전한 방법으로 루미온파일을  보관, 저장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