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온 라이센스를 정상적으로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

모든 루미온 라이센스는 E-mail로 발송됩니다.  발송 이메일은 delivery@lumion.com  입니다. 


신청 과정에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경우, 정상적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청하신 E-mail계정에서 수신 거부한 경우, 정상적 배송되지 않습니다.  만약 처음 신청/주문한 경우라면, 자신의 E-mail 계정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 수신 거부 목록에 Delivery@lumion.com 이 있는지도 확인하고, 만약 수신거부 목록에 있다면, 해지 부탁드립니다. 

해지 후, 02-424-9173으로 연락하여 재발송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처럼 delivery@lumion.com으로 발송됩니다. 만약 해외 발송 이메일을 모두 차단한 경우라면, 해지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의 수신거부 목록 해지 방법
네이버의 수신거부 목록 해지 방법
다음의 수신거부 목록 해지 방법
다음의 수신거부 목록 해지 방법
Gmail의 수신거부 목록 해지 방법
Gmail의 수신거부 목록 해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