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온 라이센스를 정상적으로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
모든 루미온 라이센스는 E-mail로 발송됩니다. 발송 이메일은 delivery@lumion.com 입니다.
신청 과정에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경우, 정상적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신청하신 E-mail계정에서 수신 거부한 경우, 정상적 배송되지 않습니다. 만약 처음 신청/주문한 경우라면, 자신의 E-mail 계정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 수신 거부 목록에 Delivery@lumion.com 이 있는지도 확인하고, 만약 수신거부 목록에 있다면, 해지 부탁드립니다.
해지 후, 02-424-9173으로 연락하여 재발송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처럼 delivery@lumion.com으로 발송됩니다. 만약 해외 발송 이메일을 모두 차단한 경우라면, 해지 부탁드립니다.


